에어씨앤엘

본문 바로가기
깨ㆍ끗
서비스 정책
영업 시간 및 휴무 안내
1. 고객센터 영업시간 : 09~18 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2. 현장작업 진행시간 : 09~18 이며 연중 무휴입니다.
예약
1. 예약은 작업 요청일 하루 전까지 받고있습니다.
2. 게스트 체크 인/아웃 유무 여부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시작 시간을 별도로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3. 당사의 일별 작업 가능 수량에 따라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청소
객실 청소는 일상청소로 진행됩니다.작업범위 자세히 보기
1. 진공청소기를 객실 내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2. 세팅해야 할 어메니티는 모두 객실내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3. 게스트 미 체크아웃, 객실에 사람이 있는 경우 작업이 불가합니다.
4. 일회용 어메니티, 냉장고 음식물은 모두 쓰레기로 처리하니 버리지 말아야 할 물건은 사전에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5. 청소 외 작업(시설 수리 및 교체, 물품 이동, 빨래널기)은 진행하지 않고있습니다.
세탁
1. 세탁물을 수거하여 세탁한 뒤 즉시 배송합니다.
2. 세탁물 수거 : 작업 당일 저녁시간에 세탁물을 수거합니다.
3. 세탁물 배송 : 수거 후 3일 이내에 배송합니다.
4. 기본 배송장소는 객실 문앞이며, 객실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1. 종량제 봉투가 없을 경우, 바로 현장 구매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2. 구매 요청이 있는 경우 어메니티 등을 구매 해드립니다.
기타
1. 작업 불가 상황인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됩니다.
2. 고객 요청으로 인해 대기 발생 시 대기시간 만큼의 최저임금에 해당하는 비용이 추가되며. 최대 대기시간은 30분입니다.
3. 작업 요청사항은 작업 시작 이전에 안내해주셔야 하며, 완료된 이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4. 장기사용, 파티등으로 작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