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시간 및 휴무 안내 |
1. 고객센터 영업시간 : 09~18 이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2. 현장작업 진행시간 : 09~18 이며 연중 무휴입니다.
|
---|---|
예약 |
1. 예약은 작업 요청일 하루 전까지 받고있습니다.
2. 게스트 체크 인/아웃 유무 여부로 예약을 받고 있으며 시작 시간을 별도로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3. 당사의 일별 작업 가능 수량에 따라 예약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청소 |
객실 청소는 일상청소로 진행됩니다.작업범위 자세히 보기
1. 진공청소기를 객실 내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2. 세팅해야 할 어메니티는 모두 객실내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3. 게스트 미 체크아웃, 객실에 사람이 있는 경우 작업이 불가합니다.
4. 일회용 어메니티, 냉장고 음식물은 모두 쓰레기로 처리하니 버리지 말아야 할 물건은 사전에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5. 청소 외 작업(시설 수리 및 교체, 물품 이동, 빨래널기)은 진행하지 않고있습니다.
|
세탁 |
1. 세탁물을 수거하여 세탁한 뒤 보관합니다. 다음 예약에 맞춰 세탁물을 배송합니다.
2. 세탁물 수거 : 작업 당일 저녁시간에 세탁물을 수거합니다.
3. 세탁물 배송 : 작업 하루 전 저녁시간에 세탁물을 배송합니다.
4. 기본 배송장소는 객실 문앞이며, 객실정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 |
1. 종량제 봉투가 없을 경우, 바로 현장 구매하여 작업을 진행합니다.
2. 구매 요청이 있는 경우 어메니티 등을 구매 해드립니다.
|
기타 |
1. 작업 불가 상황인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됩니다.
2. 고객 요청으로 인해 대기 발생 시 대기시간 만큼의 최저임금에 해당하는 비용이 추가되며. 최대 대기시간은 30분입니다.
3. 작업 요청사항은 작업 시작 이전에 안내해주셔야 하며, 완료된 이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4. 장기사용, 파티등으로 작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