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씨앤엘

본문 바로가기
깨ㆍ끗
서비스 정책
영업시간
1. 사무실 및 현장 영업시간은 09~18시 이며, 점심시간은 11:30-12:30 입니다.
예약
1. 예약은 이틀전 예약까지만 가능하며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2. 하루전 예약의 경우 예약대기로 사무실에 문의하여 가능한 경우만 예약 가능합니다.
청소 전
1. 현장 작업은 예약을 하신 시간 내에 이루어지며 이는 예약을 하신 시작시간에 맞춰 작업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2. 대기시간 발생 시 손님이 없는 경우 → 짐을 한쪽으로 미뤄놓고 작업(호스트 요청 시)  있는 경우 → 작업 불가 이 외에 대기시간 발생 시 최저시급만큼의 추가금
3. 작업전 청소예약시 청소관련 요청사항을 미리 안내해 주어야하며,
사전에 요구하지 않은 요청사항에 대하여 작업이 마치고 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4. 침구류 배달은 기본적으로 객실 문앞에 배달이 되며, 분실이 될 경우 보상이 어려우니 지정된 장소를 미리 제공 부탁드립니다.
5. 객실의 청소작업은 에어씨앤엘에 명시되어진 작업범위내에서 이루워지며, 그밖의 범위 (베란다, 테라스)에 대한 청소 요청시에는
별도의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예:크기에 따른 방1개 비용 및 50% 수준)
청소 중
1. 진공청소기는 객실 내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이 외의 물품의 저희가 직접 준비하여 작업합니다.
(객실내 청소기가 준비되어 있지 않는 경우 청소 진행 불가. 호스트 요청하에 작업 진행은 가능하나 이로인해 발생하는 컴플레인 제기 불가)
2. 평소에 객실에 비치되어 있지 아니한 물품(욕실일회용품,냉장고내부 음식물등)에 대하여서는 쓰레기로 판단하여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버리지 말아야 할 것 들은 요청서에 작성)
3. 작업중 당사 직원의 실수로 인한 기물파손 발생시 파손에 해당하는 비용을 당사가 부담함을 원칙으로합니다.
4. 객실 내의 시설 수리 및 교체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단, 파손이나 배수문제가 있을 시 호스트께 보고하여 조치할 수 있게 합니다.
5. 주어진 청소시간내에 작업자가 작업을 진행중에는 호스트와 게스트는 객실내에 함께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게스트가 잠시 짐을 놔두거나 호스트가 물건을 전달하러 잠시 들리는 경우 제외)
6. 객실 내 세탁,건조 작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에어씨앤앨 세탁 서비스 사용을 권장합니다)
청소 완료
1. 종량제 봉투와 휴지는 요청 시 구매를 진행해드리고 객실 내 종량제 봉투가 없을 경우, 바로 직접 구매를 진행합니다.
2. 청소 외적인 요청사항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3. 사전에 전달 받지 못한 물품이 분실 되었을 경우 보상은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