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깨ㆍ끗
FAQ

자주 묻는 질문 목록

  • Q취소 수수료를 알고싶습니다.
    A

    아래와 같이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예약 하루 전 : 10,000원 

    예약 당일 :  청소금액의 50% 

  • Q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알려주세요
    A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업시간
    09:00~18:00 

     

    휴무일

    현장 - 연중무휴

    고객센터 - 주말 및 공휴일  


  • Q서비스 가능지역이 궁금합니다.
    A

    현재는 서울 일부 지역만 서비스 가능하며, 세부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이 용이하지 못한 경우, 가능지역일지라도 작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영등포구 

    -마포구 

    -서대문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동대문구

    -성동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 Q당일 예약도 가능한가요?
    A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예약은 현장 인력 사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미리 예약 하셔야 차질없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루 전 예약의 경우 10,000원의 수수료 발생) 


     

  • Q예약 시간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A

    객실의 체크아웃 시간과 체크인시간을 기준으로 예약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있음 ~ 체크인 있음 으로 예약 시  

     체크아웃 시간 ~ 체크인 시간 사이로 예약이 진행되며, 이 경우 5,000원이 추가됩니다. 

     

    -체크아웃 있음 ~ 체크인 없음 으로 예약 시 

     체크아웃 시간 ~ 오후6시 사이로 예약 진행됩니다. 

     

    -체크아웃 없음 ~ 체크인 있음 으로 예약 시

     오전 9시 ~ 체크인 시간 사이로 예약이 진행됩니다. 

     

    -체크아웃 없음 ~ 체크인 없음 으로 예약 시

     오전 9시 ~ 오후 6시 사이로 예약이 진행되며, 이 경우 3,000원이 할인됩니다. 

     

     

  • Q비품을 구매해주시나요?
    A

    어메니티와 종량제봉투에 한해 구매해드리고 있으며 3,000원의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종량제의 경우 객실에 없을시 자동구매 진행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