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깨ㆍ끗
FAQ

FAQ 목록

  • Q비품이 부족 할 경우 구매서비스도 가능한가요?
    A

    쓰레기봉투와 휴지만 구매 가능합니다. 

    단,구매 요청 시 추가요금3,000원이 발생합니다 

    쓰레기봉투의 경우는 숙소에 비치가 되어있지 않아 쓰레기 처리가 어려운 경우 무조건 구매를 하니 참고 해주세요. 

  • Q에어비앤비 청소 서비스 가능지역은 어디인가요?
    A

    -영등포구, 마포구, 서대문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동대문구, 성동구,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입니다.

  • Q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현장영업시간은 09~18시 이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09시~1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Q피크타임과 타임할인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A

    예약시간은 영업시간기준이며(09~18시) ,

    피크타임 추가 요금 5,000원 입니다. 

    피크타임의 경우는 체크인 : 있음, 체크아웃 : 있음으로 체크인/아웃이 모두 있는 경우 적용이 됩니다.

     

    타임할인은 -3,000원 입니다.​
    타임할인의 경우는 체크인 : 없음, 체크아웃 : 없음으로 체크인/아웃이 모두 없으신 경우 적용이 됩니다.

     

  • Q에어비앤비 청소 예약취소시 수수료가 발생하나요?
    A

    하루전 예약 취소의 경우 수수료 10.000원이 발생하며(하루전 예약 변경도 동일함)

    당일 예약 취소시 청소비용의 50%를 받고 있습니다.

    이틀전까지는 무료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 Q에어비앤비 청소 예약은 언제까지 해야하나요?
    A

    예약은 이틀전까지 받고 있습니다.

    하루전 예약의 경우는 스케쥴 확인 후 가능한 경우에는 수수료 10,000원이 발생합니다

    당일예약은 불가능합니다